본문 바로가기

동물의 숲

동물의 숲 마이디자인으로 옷 꾸미기

마이 디자인으로 옷을 꾸몄습니다.

동숲에서 꾸미기를 하는 데 마이디자인이 빠질 수 없습니다. 저도 처음 해봤는데 너무 이쁜 디자인이 많아서 고르는데 행복했습니다. 마이디자인은 옷 뿐만 아니라 바닥 패턴, 데코, 러그 등 다양하게 쓸 수 있어 섬에 다양한 테마를 꾸밀 수 있습니다. 오늘은 옷으로 마이디자인을 꾸민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. 저는 제작 하지 않고 다른 사람이 제작한 마이디자인을 다운받아 옷을 입을려고 합니다.

 

[1] 옷가게로 갑니다.

마이디자인을 다운 받을려면 옷가게를 가서 구석에 있는 단말기 기계를 눌러야 합니다. 원래 여러분께 보여드리는 '늘보'캐릭터로 보여드릴려고 했는데 아직 경험치가 많지 않아서 할 수가 없다고 해서 오늘은 제 본 캐릭터로 보여드리겠습니다.

 

[2] 단말기 기계에 ID입력합니다.

단말기에 들어가면 ID검색하는 곳이 두가지가 있습니다. 작성자 ID는 앞에 MA로 시작하지만 작품ID는 MO로 시작한다는 점 알고 계시면 좋습니다. 제가 다운받을려고 하는 ID는 작성자라서 MA으로 시작합니다.

 

저는 평소에 좋아하는 아오니님의 유투브를 보고 알려주신 ID를 입력해서 다운 받았습니다. 

 

[3] 원하는 옷을 선택 후 다운을 받습니다.

원하는 옷을 클릭하면 디자인을 더 자세하게 볼 수 있습니다.

저는 여름 옷을 골랐습니다. 무난한 베이지 컬러에 리본이 포인트로 있는 옷입니다. 

선택한 마이 디자인을 제 디자인 방에 넣으면 됩니다. 다른 예쁜 옷들도 보여드리겠니다.

블루와 브라운 컬러로 체크무늬가 들어간 디자인도 마음에 들어서 다운받았습니다. 가을 느낌에도 어울리고 블루가 들어가서 여름에도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.

 

이 디자인은 봄,여름에 잘어울릴 것 같은 디자인입니다. 위에는 민트색으로 시원한 느낌을 주고 아래쪽은 다양한 컬러로 화려하면서도 파스텔톤이라 귀여운 느낌도 가지고 있습니다. 

다양한 디자인을 다운 받고 입으면서 헤어스타일도 바꿔줬습니다. 귀여운 느낌의 양갈래 머리에 무난하게 다 잘어울릴 수 있는 그레이 색으로 머리를 바꾸고 모자까지 씌웠습니다. 기본으로 꾸미는 것보다 훨씬 고급스럽고 깔끔한 느낌입니다. 아오니님의 유투브를 보길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.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마이디자인으로 마을을 꾸미는 것도 보여드리겠습니다. 오늘도 지루할 수 있는 글 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.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.